본문 바로가기
자동차

무더위 시작! 차량 에어컨 사용 전 참고하세요!

by 쿠아왕 2023. 6. 19.

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. 부쩍 더워진 날씨에 차에서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. 그런데 겨우내 사용하지 않던 에어컨을 오랜만에 사용하면 알 수 없는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.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에어컨의 살균과 탈취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.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.

 

무더위 시작! 차량 에어컨 사용 전 참고하세요!

겨우내 사용하지 않았던 차량 내 에어컨, 무더위가 시작되어 에어컨을 틀어보니 알 수 없는 쾌쾌하고 불쾌한 냄새가 난다. 에어컨은 사용해야 되는데 냄새 때문에 바로 사용하기 꺼려진다면 이 글을 주목하라

살균과 탈취 모두 잡는다!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케어

차량 내 에어컨/히터 관리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에어컨과 마찬가지로 쉽지 않다. 일반적으로 하는 에어컨 필터 교환 외에는 특별히 세정할 방법이 없어 주기적으로 차 문을 열어 환기시켜주는 것이 보통일 것이다. 그러나 일반적으로 하는 필터 교환만으로는 차량 내 에어컨/히터 시스템 내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바이러스 및 세균 등을 처리하기 힘들다. 때문에 이러한 악취와 바이러스 및 세균 등의 악조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에어컨/히터의 살균과 탈취를 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. 이 때 필요한 제품이 바로 소낙스의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 케어이다. 소낙스의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케어는 항바이러스, 항균효과에 대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차량 내 에어컨/히터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폐렴균, 녹농균, 대장균, 황색포도상구균 등에 대해 99.9%의 감소효과를 인증받았다. 또한, 항균은 물론 프레시한 향으로 탈취까지 완벽해 때문에 비싼 돈과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차량 내 에어컨/히터의 살균과 탈취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.

에어컨/히터 살균탈취케어 사용방법

에어컨/히터 시스템은 차량 내에서도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기에 살균 탈취를 하는데 있어 매우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지만, 소낙스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케어를 통해 관리하는 방법은 매우 쉽다. 우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동 분사 스프레이 방식으로 제품의 뚜껑을 열고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분사된다. 이를 차량내부에 분사시켜주면 되는데 사용 전 먼저 차량의 송풍구를 모두 열어둔 상태에서 에어컨/히터를 내기순환모드로 바꿔준 후에 바람의 세기는 최대로 하고 창문을 모두 닫아주면 차량 내부의 세팅은 끝이 난다. 그 다음 앞좌석 의자를 최대한 앞쪽으로 당겨둔 후에 제품을 흔들어 뒷좌석 바닥에 노즐이 천정을 향한 상태로 분사시키면 된다. 이후 약 10분뒤 제품이 전체 다 분사된 후 10분~15분가량 차의 문을 전체 열고 환기시켜주면 차량의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를 마무리 할 수 있다.

소낙스 에어컨/히터 클리너

소낙스에는 에어컨/히터 살균탈취케어 제품과 함께 차량 실내 공기 청정제품인 에어컨/히터 클리너도 판매되고있다. 에어컨/히터 클리너는 다양한 향을 기준으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, 차량에 각기 다른 향기를 선사한다. 에어컨/히터 클리너는 향기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세균과 박테리아의 형성을 최소화하여 깨끗함과 청정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. 소낙스는 약 1~2년에 한번 세차샴푸, 실내클리너, 에어컨/히터 클리너 제품은 새로운 향을 출시하고 있다. 기존 소낙스에 에어컨/히터 클리너는 체리향, 오션프레시향, 그린레몬향이 있었으며, 현재는 2022년에 출시한 하바나 러브향이 큰 사랑을 받고있다. 하바나 러브향은 상쾌한 열대과일향으로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이다. 이번 매거진을 통해 차량 실내공기 청정관리를 하고자 한다면 새로운 제품인 하바나 러브향을 추천한다.

 

 

 

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 히터 탈취제 100ml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본 포스팅은 쿠팡으로 부터 판매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